본문 바로가기

창업경영포럼 - FDA 아시아본부와 MOU체결

'미 연방에 가능한 FDA등록 한국에서도 가능


  <업무 협약식후 기념촬영>

비영리경제단체 창업경영포럼(이사장 이승목)과 FDA 아시아본부(본부장 손관모)는 2011년 10월 19일 후 2시 창업경영포럼 대강당에서 FDA검사,등록,승인등 기업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에 공동 진행에 합의 하었고  ESM인증 제공에 관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창업경영포럼의 임직원 및 네오닉스 대표자들과 FDA 손관모 본부장이 참석 하였다. 

특히 FDA는 1996년 한국에 도입되어 수출을 기획하고 있는 기업이나 제품의 국제화를 원하는 기업에 안정성과 효과적인 생산, 유통,판매에 도움이 되도록 돕고 있는 업체이다.

이날 착석한 손관모 본부장은 인터뷰에서" 저희 EK SOCIENCE RESEARCH INTERNATIONAL.CO의 아시아본부는 전문성과 안전성에 대한 인증 서비스 등 허가 심사 ONE-STOP 체체를 구축하여 아시아권의 환경 생명과학 연구의 메카로 발전 시켜 모든 한국의 기업및 과학 기술과 경제 발전에 조금 이나마 보템이되기을 바란다.

특히 창경포럼과 함께 일하게되어 매우 반갑게 생각한다고 ' 라고 밝혔다

창경포럼의 이승목 회장은 체결식 행사에서," 창업경영포럼의 '신바람나는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에 FDA 아시아본부도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과거에도 FDA 인증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엇으며 실제로 인증에 관련한 과거자료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행보에 관련기관과 업계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보도자료 제공 : 창경포럼 인증위원회

입력 : FDA 인증위원 김만영 

입력시간 : 2011. 10. 19. 수, 오후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