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미나/강의

영단어 암기법의 새로운 적토마/[하루 천 단어 암기비법-하천암비]


이정훈 박사

10
년 영어공부를 2-3개월에  정복 할 수 있는 새로운 비법

하루에 천 단어 암기비법
(하천암비)

 

 

세상에 정말 하루에 천단어를 외울 수 있을까?

 

새로운 방법으로 이를 가능케 하는 새로운 암기법이 대한민국을 시끄럽게 할 것 같다.

중학교 3,고등학교3,대학교4년  총10년 시간을 투자해야 4,000 -5,000자 정도의 영단어가 사용된다.

그러나 이것을 단 몇개월 이면 암기 할 수 있다는 새로운 암기법..  [하천암비]

 

영어학습의 기본적인 요소인  의미를 전달하는  영단어(숙어)를 구성 원리로 분석하여 사고력을  배가 시켜 새로운 단어를 유추시켜 나가며  배우는 암기법이다.

 

교펀을 잡고 아이들을 가르치시던 저자는 대학생들이 중고교 수준의 영단어도 암기하고 있지 못한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저자 이정훈 박사는  그 때부터 중학교 3, 고등학교 3, 대학교 4년 총 10년 동안에 암기해야할 단어를 제자들에게 2-3개월 만에 집중적으로 가르치기 시작한다.

 

단순나열식 암기방식으로는 학습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  이정훈 박사는 본격적으로 10년 영어공부를 2-3개월에  정복 할 수 있는 비법을 찾아내고야 말겠다는 뜻을 세우게 된다.

이 과정에서  이정훈 박사는 중학교 3년 동안에 1,200단어 고등학교 3년 동안에 1,800단어 대학교 4년 동안에 Voca22,000Voca33,000의 표제어 약 2,000단어 총 5,000단어를 암기하는 것이 10년 영어공부의 핵심이라는것을 알게 된다.

 

하루에 1,000단어씩 암기하면 5일이면 5,000단어를 모두 다암기하게 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 한 번 끝내고 주말에 한 번 더 복습하면 1주일에 2번 끝내는 셈이 된다. 이렇게  저자는 ‘하천암비 영단어 연구하기에 이르고 대한민국 수험가의 중심 노량진에서 ‘하루 천 단어 암기 특강’을 실시하여  드디어 대한민국 최고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러한 실증적 싫험을 거쳐 탄생 한것이 [하천암비]이다

 

영단어 암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샤람들에게는 희소식 아닐 수 없다.

한자를 통해 영단어를 암기 할 수 있는 [하천암비 영어단어 한자] 도 곧 출간 될 예정이며, 업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정훈 박사[하루 천 단어 암기비법-하천암비]

==================================================================================================
 

보도자료 제공 창경포럼  ESM 인증위원회

입력 창경포럼  본부장-  ESM/ FDA  인증위원  김만영 

입력시간 : 2011. 11. 22일.  오후 05:27